유담영농조합법인 >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본문 바로가기
전남 사회적기업(예비)의
홍보카탈로그 제작을 위한 정보수집용 플랫폼입니다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2024 전남사회적기업 상품 홍보 카탈로그

유담영농조합법인

자연의 건강함 그대로 먹는기쁨, 행복한 마음을 드리는 사회적기업!

청정지역으로 산 좋고 물 좋은 담양에서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기 위해 성실하게 재배하고 있습니다. 사회적기업으로써 여성실업자 및 장년, 노년여성들 취약계층의 일자리창출과 사회서비스제공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있습니다. 우리 가족을 위한 안전한 건강먹거리를 위해 유담영농조합법인은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주 소전남 담양군 담양읍 중앙로 108

운 영09:00 ~ 18:00

HPwww.자연채울.com

전 화061-381-4839

E-mailjhyun0595@hanmail.net

178

2024 전남사회적기업 상품 홍보 카탈로그

채소
버섯/특용작물
  • 생 표고버섯:참나무 원목에서 맑은공기, 이슬과 정성으로 키우고 햇볕과 바람에 말려 맛이 깊고 향이 좋습니다.

    생 표고버섯

    참나무 원목에서 맑은공기, 이슬과 정성으로 키우고 햇볕과 바람에 말려 맛이 깊고 향이 좋습니다.

  • 건 표고버섯:햇볕과 바람에 말린 건 표고버섯! 보관이 아주쉽고 비타민 D함유량이 높아 골다공증 예방, 식이섬유소가 많아 성인병예방! 볶음, 찌개, 국물요리에 두루 사용가능합니다.

    건 표고버섯

    햇볕과 바람에 말린 건 표고버섯! 보관이 아주쉽고 비타민 D함유량이 높아 골다공증 예방, 식이섬유소가 많아 성인병예방! 볶음, 찌개, 국물요리에 두루 사용가능합니다.

  • 표고버섯 분말:참나무 원목에서 자란 표고버섯 분말가루로 각종 요리에 천연조미료 사용, 아기 이유식에 영양듬뿍! 바쁜 출근길 물, 우유에 타서 가볍고 든든하게!

    표고버섯 분말

    참나무 원목에서 자란 표고버섯 분말가루로 각종 요리에 천연조미료 사용, 아기 이유식에 영양듬뿍! 바쁜 출근길 물, 우유에 타서 가볍고 든든하게!

  • 죽순:대나무로 유명한 담양에서 자란죽순은 예로부터 약재나 음식 재료로 널리 쓰였으며 식감이 뛰어나 어떤음식 재료와도 잘 어울립니다.

    죽순

    대나무로 유명한 담양에서 자란죽순은 예로부터 약재나 음식 재료로 널리 쓰였으며 식감이 뛰어나 어떤음식 재료와도 잘 어울립니다.

홍보 키워드

표고버섯, 죽순

179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플랫폼
Copyright © jnsedb.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