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레박협동조합 >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본문 바로가기
전남 사회적기업(예비)의
홍보카탈로그 제작을 위한 정보수집용 플랫폼입니다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2024 전남사회적기업 상품 홍보 카탈로그

두레박협동조합

할매네 두레박 식품부 & 행복 공작소

저희 두레박협동조합은 안전한 먹거리와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으로 두레박 푸드사업과 집수리사업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두레박 푸드사업은 기업체, 공장, 사무실, 병원, 약국 등 매일 당일 조리한 반찬을 배달하는 서비스와 가정식 꾸러미 고급 반찬을 만들어 가정으로 배달하는 서비스를 주로 하고, 단체 위탁급식도 병행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집수리 사업은 인테리어, 지붕계량사업, 맞춤 가구 제작 사업 등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보여주시는 많은 사랑으로 지역에 사회공헌 활동으로 결식아동들에 대한 무료 급식사업으로 지역에 환원하고 있습니다.
두레박협동조합은 나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여 나주 곳곳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과 자립의 기회를 주고,모두가 참여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시켜 따뜻한 세상을 만듭니다.
고객들께 건강하고 맛있는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 소전남 나주시 한빛로 19, 1층(빛가람동)

운 영09:00 ~ 18:00

HPwww.dure1004.co.kr

전 화061-333-1818

E-mailfog2219@hanmail.net

140

2024 전남사회적기업 상품 홍보 카탈로그

급식
급식
  • 반찬배달:지역농산물을 사용하여 당일 어머니 손맛 그대로 조리하여 고객에게 배달됩니다. 건강식 먹거리를 매일 매일 새로운 식단으로 조리하여 어머니 마음으로 배달합니다. 저렴하고 편안한 식사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영양만점 건강식 반찬입니다.

    반찬배달

    지역농산물을 사용하여 당일 어머니 손맛 그대로 조리하여 고객에게 배달됩니다. 건강식 먹거리를 매일 매일 새로운 식단으로 조리하여 어머니 마음으로 배달합니다. 저렴하고 편안한 식사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영양만점 건강식 반찬입니다.

  • 단체위탁급식:- 어머니 손맛 그대로 정성을 다하여 조리하여 맛있습니다. - 직거래 농산물을 사용하여 저렴합니다. - 철저하게 관리하여 위생적입니다.

    단체위탁급식

    - 어머니 손맛 그대로 정성을 다하여 조리하여 맛있습니다. - 직거래 농산물을 사용하여 저렴합니다. - 철저하게 관리하여 위생적입니다.

  • 행사도시락:지역 농산물을 사용하여 주문 당일 어머니 손맛 그대로 정성을 다하여 조리합니다. 맞춤형 도시락으로 고객 선호도에 맞게 메뉴를 구성합니다.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로 메뉴로 가득 채웠습니다. 각종 행사, 야유회, 나들이, 체육대회, 단체 소풍 등의 모임 시 드실 수 있는 행사 도시락 입니다.

    행사도시락

    지역 농산물을 사용하여 주문 당일 어머니 손맛 그대로 정성을 다하여 조리합니다. 맞춤형 도시락으로 고객 선호도에 맞게 메뉴를 구성합니다.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로 메뉴로 가득 채웠습니다. 각종 행사, 야유회, 나들이, 체육대회, 단체 소풍 등의 모임 시 드실 수 있는 행사 도시락 입니다.

  • 가정식꾸러미반찬:두레박에서 월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건강한 '가정식 꾸러미 반찬'은 엄마의 손 맛 그대로 로컬푸드로 당일 조리한 고급 가정식 반찬 요리를 주 2회 배달해 드리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가정식꾸러미반찬

    두레박에서 월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건강한 '가정식 꾸러미 반찬'은 엄마의 손 맛 그대로 로컬푸드로 당일 조리한 고급 가정식 반찬 요리를 주 2회 배달해 드리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홍보 키워드

단체급식, 반찬배달, 행사도시락, 두레박, 향토음식체험

141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플랫폼
Copyright © jnsedb.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