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구례공동체 >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본문 바로가기
전남 사회적기업(예비)의
홍보카탈로그 제작을 위한 정보수집용 플랫폼입니다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2024 전남사회적기업 상품 홍보 카탈로그

㈜지리산구례공동체

청정 구례지역 농민들이 참여해 만든 농부 주식회사입니다. 농민에게는 정당한 땀의 대가를 도시민에게는 안전한 먹을거리를 보장하는 도농 공동체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지리산구례공동체는 2011년 4월 29일 구례지역 농민들이 참여해 만든 생산자 조합 농업회사법인입니다.
생산자인 농민에게는 정당한 땀의 대가를 보장하고 도시민에게는 안전한 먹을거리를 제공하는 도농 공동체운동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지역 로컬푸드사업을 통해 생협, 농협 등 학교급식 납품과 제철 농산물 직거래, 가공식품 제조 판매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리산구례공동체는 친환경 농업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지역 순환형 농업을 추구하며 도시와 농촌이 더불어 잘사는 공동체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주 소전남 구례군 마산면 냉천길 9-17

운 영오전 10시 ~ 오후 6시

HPwww.jrf.co.kr

전 화061-783-5723

E-maildishin66@naver.com

76

2024 전남사회적기업 상품 홍보 카탈로그

가공식품
차/즙/음료
  • 산수유 농축액/햇건산수유:무농약으로 재배한 산수유를 진공저온추출 방식으로 농축하여 약효 손상이 적습니다.

    산수유 농축액/햇건산수유

    무농약으로 재배한 산수유를 진공저온추출 방식으로 농축하여 약효 손상이 적습니다.

  • 지리산 청매실원액:자연곳간 청매실원액은 독성을 없애기 위해 100일 내 과육을 건져 원액만을 최소 2년 이상 숙성시켜 영양이 풍부합니다.

    지리산 청매실원액

    자연곳간 청매실원액은 독성을 없애기 위해 100일 내 과육을 건져 원액만을 최소 2년 이상 숙성시켜 영양이 풍부합니다.

  • 자연차:작두콩차, 우엉차, 돼지감자차 등 자연에서 나는 우리 농산물로 만든 차입니다.

    자연차

    작두콩차, 우엉차, 돼지감자차 등 자연에서 나는 우리 농산물로 만든 차입니다.

  • 영양 밥상 잡곡세트:찹쌀, 오색쌀, 찰현미, 보리쌀, 검정쌀로 구성된 잡곡세트!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영양 밥상 잡곡세트

    찹쌀, 오색쌀, 찰현미, 보리쌀, 검정쌀로 구성된 잡곡세트!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홍보 키워드

친환경 농산물, 도농 공동체, 지리산 로컬푸드,농산물 유통,제철 농산물,산수유농축액,매실엑기스

77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플랫폼
Copyright © jnsedb.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