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해들녘애 >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본문 바로가기
전남 사회적기업(예비)의
홍보카탈로그 제작을 위한 정보수집용 플랫폼입니다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2024 전남사회적기업 상품 홍보 카탈로그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해들녘애

당뇨,고혈압등에 도움이되는 여주를 생산, 복용하기 편리한 형태로 가공하여 판매

지역의 농산물을 유통,가공,판매함으로서 농업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농업경영이 곤란한 농업인의 농작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대행, 영농의 편의를 도모함을 목적으로 함과 동시에 여성가장 및 여성실업자등 취약계층에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저소득층아동 및 청소년에게 역사문화 교육,체험학습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 소전남 강진군 신전면 백도로 1046

운 영09:00~18:00

HPhdemarket.co.kr

전 화061-433-6770

E-mailchj9798@nate.com

62

2024 전남사회적기업 상품 홍보 카탈로그

가공식품
환/분말
  • 여주수:여주 액상차의 고미를 개선,특허받은 발효기술로 개발한 여주음료로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관공서나 기업의 단체행사등에 제공되는 음료나 회의용 물로 사용하면 좋다.

    여주수

    여주 액상차의 고미를 개선,특허받은 발효기술로 개발한 여주음료로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관공서나 기업의 단체행사등에 제공되는 음료나 회의용 물로 사용하면 좋다.

  • 여주과립 :쓴맛으로 먹기어려운 여주를 과립형태로 만들어 쉽게 복용함과 동시에 휴대하기도 용이함,  당뇨,고혈압,고지혈증의 예방과 관리에 도움이 된다.

    여주과립

    쓴맛으로 먹기어려운 여주를 과립형태로 만들어 쉽게 복용함과 동시에 휴대하기도 용이함, 당뇨,고혈압,고지혈증의 예방과 관리에 도움이 된다.

  • 여주차 : 여주 특유의 쓴맛을 자체 로스팅기술로 줄여 구수하게 즐길수 있는 차로 1티백으로 1리터정도 우려내어 식수대용으로도 좋음

    여주차

    여주 특유의 쓴맛을 자체 로스팅기술로 줄여 구수하게 즐길수 있는 차로 1티백으로 1리터정도 우려내어 식수대용으로도 좋음

  • 오정채환 :몸에좋은 여주와 부추,생강,마늘,파를 넣어 환형태로 빚어 원기회복에 도움이되며,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환입니다.

    오정채환

    몸에좋은 여주와 부추,생강,마늘,파를 넣어 환형태로 빚어 원기회복에 도움이되며,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환입니다.

홍보 키워드

여주, 여주과립, 여주차, 여주수

63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플랫폼
Copyright © jnsedb.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