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수이야기 >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본문 바로가기
전남 사회적기업(예비)의
홍보카탈로그 제작을 위한 정보수집용 플랫폼입니다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2024 전남사회적기업 상품 홍보 카탈로그

(주)여수이야기

고령자 등 소외계층의 고용창출을 통한 음식점 ‘명품장어’ 운영, 지역특산품 유통 및 판매

-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수산물을 이용하여 식당과 판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지역 생산자와 상생하고자 합니다.

  지역자원과 도농연계를 활용한 지역상품 유통과 음식점운영으로 실버세대 등 사회적 취약계층에 안정적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활성화와 지속가능한 지역경제 구축을 통한 지역사회 통합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제품 생산과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품 연구와 지역사회 환원을 위한 장기적 비전 수립 계획 중에 있습니다.

주 소전라남도 여수시 어항단지로 205, (주)현진

운 영09:30 ~ 21:30

HPhttp://www.yeosushop.co.kr/

전 화061)643-0009

E-mail

448

2024 전남사회적기업 상품 홍보 카탈로그

가공식품
장/양념/효소/참기름
  • 홍멸새 비빔장(홍합,멸치,새우) : 여수 홍멸새 비빔장은 전라도 여수 특산물인 홍합, 멸치, 새우를 넣어 볶은 고추장입니다. 다양한 조리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비빔밥, 비빔국수 등 각종 비빔요리의 소스로도 일품입니다. 여행이나 캠핑 갈 때  휴대용으로 좋습니다. 명절 때 선물용이나 단체행사 사은품으로 안성맞춤입니다 .

    홍멸새 비빔장(홍합,멸치,새우)

    여수 홍멸새 비빔장은 전라도 여수 특산물인 홍합, 멸치, 새우를 넣어 볶은 고추장입니다. 다양한 조리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비빔밥, 비빔국수 등 각종 비빔요리의 소스로도 일품입니다. 여행이나 캠핑 갈 때 휴대용으로 좋습니다. 명절 때 선물용이나 단체행사 사은품으로 안성맞춤입니다 .

  • 돌산갓김치 : 여수 갓김치는 해풍을 맞고 자란 여수의 돌산 갓으로 담았으며 김치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는 국내산 재료로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명장의 대부분의 반찬과 음식들은 남도의 전통방식 그대로 직접 손으로 만들어 여러분께 대접해드립니다.

    돌산갓김치

    여수 갓김치는 해풍을 맞고 자란 여수의 돌산 갓으로 담았으며 김치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는 국내산 재료로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명장의 대부분의 반찬과 음식들은 남도의 전통방식 그대로 직접 손으로 만들어 여러분께 대접해드립니다.

  • 산장어구이 : 통통한 장어살에 감탄이 절로! 살아있네! 장어에도 품격이 있다. 명품장어를 맛보다! 살아있는 탱탱한 장어를 바로 손질하여 정갈하게 차려진 ‘명장’만의 장어구이~ 튼실한 장어와 특허받은 기술의 수냉식 석쇠가 만나 노릇노릇 탱살이 살아있는 고소하고 푸짐한 한 상을 받으면 명품장어의 진정한 의미를 알게 될것입니다.

    산장어구이

    통통한 장어살에 감탄이 절로! 살아있네! 장어에도 품격이 있다. 명품장어를 맛보다! 살아있는 탱탱한 장어를 바로 손질하여 정갈하게 차려진 ‘명장’만의 장어구이~ 튼실한 장어와 특허받은 기술의 수냉식 석쇠가 만나 노릇노릇 탱살이 살아있는 고소하고 푸짐한 한 상을 받으면 명품장어의 진정한 의미를 알게 될것입니다.

  • 간장돌게장 : 전통방식 그대로의 손맛! 국내산 야채와 약재를 사용하여 3시간씩 푹 달인 간장으로 만들어 깊은 맛과 감칠맛이 잘 어우러진 간장 돌게 입니다. 명장의 대부분의 음식들은 남도의 전통방식을 그대로 전수하여 직접 손으로만 담아 여러분께 정성껏 대접합니다.

    간장돌게장

    전통방식 그대로의 손맛! 국내산 야채와 약재를 사용하여 3시간씩 푹 달인 간장으로 만들어 깊은 맛과 감칠맛이 잘 어우러진 간장 돌게 입니다. 명장의 대부분의 음식들은 남도의 전통방식을 그대로 전수하여 직접 손으로만 담아 여러분께 정성껏 대접합니다.

홍보 키워드

#여수맛집 #여수시특산품 #여수장어 #여수홍멸새 #여수게장 #여수밥집 #여수특산품 #여수특산물 #여수시특산물 #여수 #여수젓갈 #여수건어물 #명품장어 #명장게장 #여수장어탕 #여수통장어탕 #여수먹방

449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플랫폼
Copyright © jnsedb.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