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도담농업회사법인(유) >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본문 바로가기
전남 사회적기업(예비)의
홍보카탈로그 제작을 위한 정보수집용 플랫폼입니다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2024 전남사회적기업 상품 홍보 카탈로그

자연도담농업회사법인(유)

‘땅과 사람의 가치를 추구하고 나누는 기업’

자연도담은 ‘땅과 사람의 가치를 추구하고 나누는 기업’을 미션으로 귀농여성들이 모여 곡물가공식품을 연구하고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복합판매장인 곡물카페를 오픈하고 지역농산물의 부가가치창출과 일자리창출을 위하여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주 소전남 고흥군 고흥읍 원동남계길 22

운 영오전 9시 ~ 저녁 9시

HPhttps://smartstore.naver.com/dodamnature

전 화010-9974-3255

E-mailnaturedodam@naver.com

352

2024 전남사회적기업 상품 홍보 카탈로그

가공식품
떡/한과/과자
  • 귀리누룽지 60g:귀리, 백미, 찹쌀 등 우리 농산물만을 이용하여 바삭하게 구운 누룽지로 작은 원형으로 제조해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낵처럼 섭취가 가능합니다.

    귀리누룽지 60g

    귀리, 백미, 찹쌀 등 우리 농산물만을 이용하여 바삭하게 구운 누룽지로 작은 원형으로 제조해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낵처럼 섭취가 가능합니다.

  • 새싹귀리누룽지 100g:귀리, 백미, 찹쌀 등 우리 농산물에 새싹귀리를 첨가하여 영양을 더욱 높였습니다. 새싹귀리의 초록빛 영양이 더해진 바삭한 스낵형 누룽지입니다.

    새싹귀리누룽지 100g

    귀리, 백미, 찹쌀 등 우리 농산물에 새싹귀리를 첨가하여 영양을 더욱 높였습니다. 새싹귀리의 초록빛 영양이 더해진 바삭한 스낵형 누룽지입니다.

  • 귀리누룽지차 10g*15티백:누룽지의 고소함과 영양을 차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티백형태로 포장되어 있으며, 기호에 따라 냉수와 온수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귀리누룽지차 10g*15티백

    누룽지의 고소함과 영양을 차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티백형태로 포장되어 있으며, 기호에 따라 냉수와 온수로 즐길 수 있습니다.

홍보 키워드

곡물카페, 여성기업, 귀리누룽지

353

전남사회적기업 카탈로그 정보 플랫폼
Copyright © jnsedb.kr All rights reserved.